'미에로화이바' 새로운 TV CF 온에어 ♥
페이지 정보
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조회 2,973회 작성일 21-05-04 11:08본문
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음료 '미에로화이바'의 새로운 TV CF를 온에어했다.
이번 TV CF는 처음으로 일반인 모델을 기용해 일상 속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상황을 보여주며 미에로화이바의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제작됐다.
배경 또한 잘 꾸며진 스튜디오가 아닌 평범한 가정집으로 설정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한 것도 특징이다.
영상은 주인공이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인기 유튜버 ‘에이핏’의 운동 영상을 보며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뤄야 할지 고민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.
이어 옆에 놓인 미에로화이바와 제품 속 식이섬유 함유량을 보고, "이미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"며 식이섬유와 `날씬한 기분`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.
현대약품 관계자는 "이번 TV CF는 기업적 메시지보다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황적 메시지를 전달하려 시도한 것이 이전 TV CF 영상과의 차이점"이라며
"MZ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낸 스토리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"고 말했다.
- 이전글“일상 속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” 미에로화이바 TVCF 온에어♥ 22.05.02
- 다음글'미에로화이바'와 '삼성헬스' 콜라보 마케팅 '미에로 헬스 서비스' 운영 개시 19.05.31